본문 바로가기

낚시 관련 생활

베스 프로 샵 (Bass Pro Shops) 방문

 

작년 가을에 처음으로 베스 프로 샵 (Bass Pro Shops)에 방문해 보았다. 그동안은 낚시 용품은 주로 캐내디언 타이어에서 주로 해결했었는데,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은 센터피너님의 블로그를 보고 알았다. ^^ 토요일날 아이들의 피아노 학원이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다가 점심 먹기 전까지 금방 둘러보고 돌아올 계획이었는데, 일단 들어가 보니 눈돌아가더라 ! 애들은 심심하다고 집에가자고 난리인데,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가 점심시간 끝날때 즈음에 집에 도착해서 마나님께 눈총을 좀 받았다. ㅋㅋ

 

 

입구에는 보트와 트레일러등 대형 장비들이 즐비하다. 입구또한 웅장...?

 

 

내부에는 대형 수조부터 각종 캠핑장비, 낚시는 물론 의류에다가... 없는게 없다. 엄마들이 나이아가라 아울렛 가면 끌고 나오기 어렵듯, 아빠들은 여기서 끌어내야 집에 갈수 있을 듯 !

 

 

아이들은 한동안 수조를 바라보느라 정신이 없었다. 그 틈을 타서 잽싸게 이것 저것 구경 ! ^^ 크기에 비해 도우미들이 좀 적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여기저기 리뷰를 보아도 그 점에 대해서 지적을 하고 있었다. 어쨌거나 일요일 빼고 아침 7시에 오픈하여 저녁 9시에 닫고 거의 모든 제품을 취급하는 듯. 생미끼는 그래도 다른 곳에서 구입해야 겠지만... 가끔 나오는 세일 품목도 꽤 괜찮은 듯 싶다.

 


View Larger Map

 

 

 

최근에 들은 소식인데, 나이아가라 온더 레이크의 대형 아울렛 매장에 베스프로샵 아울렛 몰이 입점한다고 한다. 마나님 아울렛 행차 계획?이 잡히면 모셔다 드리고 난 베스 프로샵에서 시간을 보내도 될듯. ^^ 나이아가라 쪽으로 가실 일 있으면 참고하시라. 오픈 날짜가 결정되면 여기도 올릴 예정.